을 포함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354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8개 세 글자:58개 네 글자:72개 다섯 글자:83개 🎁여섯 글자 이상: 354개 모든 글자:606개

  • 함수적 프로그래 : (1)데이터를 변환하는 함수의 조합으로 구성되는 프로그램 작성 방법. 함수의 출력은 입력에 의해서만 정해지고, 함수를 실행하는 명령어를 내포한 구조로 연결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 아이 오프 볼 커 : (1)농구에서, 공을 갖지 않은 공격수가 공에 집중하지 않고 패스되는 공에서 시선을 떼는 일. 이 경우 공을 제대로 잡지 못하여 실책을 범하기 쉽기 때문에 늘 집중해야 한다.
  • 프로그래 팀 구조 : (1)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 수행 집단의 인적 개발 체제. 개발 계획의 성질, 대상 소프트웨어의 규모나 종류, 요원의 질과 수 따위에 따라 조직 방법이 달라진다.
  • 비프로그래 언어 : (1)컴퓨터에 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소프트웨어.
  • 작용형 프로그래 : (1)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의 하나. 람다 계산법의 개념을 바탕으로 함수를 입력 데이터에 적용함으로써 그 출력 데이터를 얻는 입출력 간의 사상 개념에 입각해서 행하는 프로그래밍이다.
  • 비선형 프로그래 : (1)주어진 조건을 나타내는 식 가운데 일차식이 아닌 식이 포함되어 있을 때 가장 적합한 값을 구하기 위한 수학적 방법.
  • 프로그램 경합 다중 프로그래 : (1)다중 프로그램 처리에서 여러 개의 프로그램이 처리기 제어를 요구할 때 기억 장치의 필요량, 처리기의 활용도, 입출력 작업의 정도를 감안하여 순서를 정함으로써 단위 시간당 시스템 처리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프로그래밍 기법.
  • 사회적 글루 : (1)어떤 동물 개체가 동종인 다른 개체의 피부, 털, 깃털 등 특히 그 개체가 스스로 만지기 어려운 부위를 청소해 주는 행동.
  • 대각형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다중 프로그래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둘 이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번갈아 배치하여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조작 형태.
  • 인포 시스템 : (1)경영 시스템과 그 환경이 상호 간에 영향을 주는 경우, 시스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정보를 포함시키는 시스템.
  • 발진기 타이 발생기 : (1)반도체 칩인 마이크로프로세서의 기본적인 타이밍 신호를 만들어 내는 회로나 장치.
  • 플레의 오른손 법칙 : (1)오른손의 엄지손가락, 집게손가락, 가운뎃손가락을 각각 직각이 되게 뻗어 집게손가락을 자기장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이 자기장 속에서 엄지손가락의 방향으로 도선을 움직이면, 도선에는 가운뎃손가락의 방향으로 전류가 흐른다는 법칙.
  • 기호 프로그래 : (1)기호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 종자 프라이 : (1)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 객관화 프로그래 : (1)작성자 이외의 사람도 알아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프로그래밍 방법.
  • 플레ㆍ메이어 피판 : (1)폭을 3.75~4.75cm로 하고, 상연을 불규칙하게 하여 새로운 털선 모양을 만들고, 굽은 정도를 감소시킨 피판. 1992년에 플레밍과 메이어가 주리 피판을 변형하여 만들었다.
  • 필드 프로그래 : (1)태그가 제조자로부터 오이엠 고객이나 최종 사용자 또는 경우에 따라 제조자의 배포 위치로 선적된 이후에, 정보가 태그에 프로그래밍 되는 것. 일반적으로 태그가 식별할 물체에 설치되기 전에 프로그래밍 된다. 이런 접근법은 태그에 응용 명세와 관련된 데이터 삽입을 언제든지 가능하게 하지만, 태그를 물체에서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
  • 구조화 프로그래 문서 : (1)시스템을 제작한 후에 별도로 작성된 것이 아니라 구조적 프로그래밍의 각 단계에서 부산물로 설계되는 프로그램에 관한 문서.
  •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 컴퓨터의 시피유(CPU) 내부의 제어 논리를 구현하는 방법.
  • 피스 워크 프로그래 : (1)외부 프로그램 서비스 회사의 조언과 조직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이런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은 급료의 기준을 근무 시간에 두지 않고 업무 성취도에 두는 경우가 많다.
  • 스크리 트리스 : (1)미국의 그런지 록(grunge rock) 밴드(1985~2000). 1990년대 초반 앨리스인체인스, 스톤템플파일럿츠, 펄잼, 너바나와 함께 그런지 음악의 인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다.
  • 카드 프로그래 계산기 : (1)천공 카드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입력하는 계산기.
  • 인크리멘탈 프로그래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 프로그래 시스템 : (1)한 개 이상의 프로그램 언어 및 특정 자동 데이터 처리의 기기에서, 프로그램 언어를 사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작성 언어, 루틴, 서브루틴 따위로 구성되어 있다.
  • 트리 레이스 : (1)단이나 깃의 가장자리 둘레나 마무리 작업을 할 때 부분적인 장식을 하기 위해 만든 좁은 띠 레이스. 주머니의 둘레나 여밈의 끝, 소맷부리에 단다.
  • 나이퀴스트 프로그래 언어 : (1)음향 합성과 분석을 위해, 리스프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다넨베르크(Dannenberg, R.)가 개발한 프로그래밍 언어. 엑스리스프의 확장형이다.
  • 프로그래 지원 환경 : (1)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시 언어에 의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의 종합적인 환경. 환경은 대체적으로 설계, 편집, 컴파일, 적재, 테스트, 배치 관리,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도구를 포함한다.
  • 캐릭터 타이 : (1)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하나의 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전달되는 데이터에서, 하나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각각의 문자들에 대한 타이밍 정보.
  • 카운터 프로그래 : (1)클록 펄스에 따라 수를 셀 수 있는 계수 능력을 가지는 논리 회로. 컴퓨터의 여러 동작 수행 시 필요한 타이밍 신호를 제공한다.
  • 프로그래 제어판 : (1)프로그래머가 컴퓨터 내의 루틴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루틴을 삽입할 때 쓰는 스위치와 표시등으로 구성된 판.
  • 원격 프로그래 : (1)계기와 떨어져 있는 지점에서 통신을 이용하여 계기의 종별 체계 파라미터를 변경ㆍ조정하는 일.
  • 뮤테이션 : (1)야생의 족제빗과 짐승인 밍크를 변종하여 양식한 밍크. 현재 양식되는 밍크는 거의 돌연변이종으로, 약 40여 가지에 이르는 털 색깔로 다양한 밍크 모피를 생산하고 있다.
  • 노르웨이레 : (1)쥣과의 포유류. 몸의 길이는 13~15cm, 꼬리의 길이는 1.5cm 정도이며, 털의 색깔은 갈색이나 겨울에는 흰색으로 변한다. 번식이 빨라서 연 5회 이상 한 배에 10여 마리의 새끼를 낳으며 지나치게 번식하면 집단을 이루어 직선적으로 이동하여 바닷속에 빠져 죽기도 한다. 이끼류 따위가 많은 습지에 사는데 스칸디나비아반도 등지에 분포한다.
  • 프로그래 보조 : (1)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여러 가지 도구. 컴파일러, 연결 편집기 따위가 있다.
  • 클라이 라인 : (1)차량이 통행하는 도로에서, 과도한 중량으로 속도가 느려진 트럭 따위의 차량이 따로 주행할 수 있도록 설치된 오르막 차선. 다른 차량의 주행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을 한다.
  • 비주얼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의 처리 절차를 부품화한 다음 그것을 화면상에서 조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 혹은 그것들을 모은 것. 부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이나 프로그램의 흐름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해서 생산성과 유지 보수성을 높일 수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접속이나 논리 연산 등의 처리 절차까지 기술할 수 있다. 다만, 프로그램 언어를 사용하면 간단히 기술할 수 있는 처리도 부품 관계에 부수된 것까지 기술하게 되어 복잡해지는 경우가 있다.
  • 수직형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트 패턴에 대하여 각각 코드를 지정하고,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구조적 프로그래 언어 : (1)구조적 프로그램의 구조를 제공하거나 구조적 프로그램들의 개발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 프로그래 제어반 : (1)프로그래머가 컴퓨터 내의 루틴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루틴을 삽입할 때 쓰는 스위치와 표시등으로 구성된 판.
  • 컴퓨터 수치 제어 프로그래 : (1)선반이나, 공작 기계 따위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
  • 고급 프로그래 언어 : (1)자연 언어에 가까워 사용자가 쓰기에 편리한 프로그래밍 언어. 어느 특정한 컴퓨터의 구조에 의존하지 않으며, 시(C) 언어ㆍ포트란ㆍ베이식ㆍ코볼ㆍ알골ㆍ파스칼 따위가 이에 속한다.
  • 자동 프로그래 : (1)사람이 작성하기 쉬운 형태로 프로그래밍한 것을 컴퓨터를 사용하여 컴퓨터 자체에 효율적인 언어로 변환하는 방법. 어셈블러, 컴파일러, 번역 프로그램 따위에 쓰인다.
  • 리니어 프로그래 : (1)일차 부등식 또는 일차 등식을 만족하는 제한 조건 가운데에서 목적의 달성도를 최대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구하는 수학적 기법. 경영 계획, 수송 계획 따위에 쓴다.
  • 매크로 프로그래 : (1)원시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을 매크로 명령으로 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 프라이 입자 : (1)피디피에서, 이온, 전자, 여기된 원자, 준안정 원자, 광자와 같은 방전 개시를 돕는 셀 내의 입자.
  • 사건 중심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프로그래 : (1)하나의 대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조직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수행 집단.
  • 인터넷 로 서비스 : (1)국내 피시(PC) 통신 또는 인터넷 가입자가 해외여행 시 세계 어느 곳에서나 시내 전화료만 내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엄 레퍼토리 시어터 : (1)1913년, 영국 레퍼토리 극단 운동의 기수 배리 잭슨(Jackson, B.)에 의해 창설된 극단 겸 극장. 개관 첫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십이야>를 무대에 올렸으며, 이후 셰익스피어 작품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공연하는 등, 1920년대와 1930년대 영국 연극의 중심이 되었다.
  • 먼델ㆍ플레 모형 : (1)단기 개방 경제하에서 아이에스엘엠(IS-LM) 곡선을 확대ㆍ발전시켜 경제를 분석할 수 있도록 만든 모형. 먼델(Mundell, R. A.)과 플레밍(Fleming, J. M.)이 만들었다.
  • 구조적 시스템 프로그래 : (1)구조적 프로그래밍 기법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의 하나.
  • 수신 신호 요소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단말 장치 사이에, 데이터가 수신된 시간의 정보를 나타내기 위한 신호.
  • 머신 오퍼랜드 프로그래 시스템 : (1)해당 컴퓨터 기계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체제. 어셈블리 언어 체제, 매크로 체제 따위가 있다.
  • 병행 프로그래 : (1)독립적인 여러 일을 병렬 수행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2)병행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 객체 중심 프로그래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나타내도록 만들어진 언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스트리 텍스트 : (1)엠펙 사에서 오디오나 비디오 따위의 멀티미디어와 텍스트를 동기화하는 표준. 영화의 자막이나 가라오케의 가사와 같은 응용 서비스에 사용된다.
  • 유닉스 셀 프로그래 : (1)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시스템과 이용자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커맨드 기능들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 소프트웨어 스트리 : (1)소프트웨어를 중앙 서버에 설치하여 두고 개인이 필요할 때마다 서버에 접속하여 이용하는 방식. 기업에서 개인용 컴퓨터마다 한글, 오피스 프로그램 따위를 설치해 주는 방식이다.
  • 게이 시뮬레이션 : (1)실질적인 전략의 기준을 합리적으로 찾기 위하여 컴퓨터로 사업 게임이나 전쟁 게임 따위를 시행해 보는 모의실험.
  • 프레이 비트 : (1)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정보를 교환하는 데이터 통신에서, 데이터의 오류를 검출하기 위하여 데이터 비트에 첨가한 비트 정보.
  • 타이 발생기 : (1)논리 회로와 논리 회로 또는 주변 장치와 주변 장치 따위와 같이, 서로 정보를 교환하는 두 개의 장치 사이에서 작업의 동기화를 위하여 타이밍 신호를 생성하는 장치.
  • 지능 로 데이터베이스 : (1)로밍을 위한 일단의 전화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로밍용 트래픽 관리자로, 디지털 이동 전화에서 최적의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지능적 역할을 한다. 여기에는 전화 사업자 목록, 주파수대, 우선순위 따위가 들어 있어, 지능 로밍 과정에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 제공자를 찾기 위하여 모든 대역을 탐색한다.
  • 프라이 효과 : (1)연달아 제시된 두 항목이 의미적으로 관련된 경우, 나중에 제시된 항목의 처리 시간이 단축되는 현상.
  • 스트리 테이프 드라이브 : (1)테이프의 블록과 블록을 구분하는 간격에서 멈추지 않고 자기 디스크의 연속적 덤프 또는 연속적 저장을 하기 위하여 고속으로 움직이는 자기 테이프 장치. 블록 사이의 간격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임의로 취해진다.
  • 심벌릭 프로그래 시스템 : (1)항목의 위치나 양을 나타내는 프로그래밍 언어. 아이비엠(IBM) 1401 컴퓨터에 처음으로 적용되었다.
  • 그작그작 : (1)‘뭉그적뭉그적’의 방언
  • 절대 프로그래 : (1)명령어들의 저장 위치가 고정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 데이터 흐름 프로그래 언어 : (1)데이터 흐름은 데이터 플로 그래프로, 데이터 의존 관계는 아크로 번역된 그래프 모형으로, 함수는 노드로 표현하는 프로그램을 수행할 때, 이를 처리하는 컴퓨터에서 쓰는 고수준 프로그램 언어. 최대의 병행 처리가 가능하며 부작용이 없다.
  • 다중 프로그래 기억 장치 보호 : (1)사용자가 동시에 작업을 수행하는 환경에서 개별 작업이 사용하는 주기억 장치 영역에 다른 프로그램이나 작업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처리하는 것.
  • 재프로그래 : (1)하나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작성한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는 작업.
  • 이벤트 반응형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개량형 프로그래 기법 : (1)소프트웨어 개발 단계에 여러 가지 표준화된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하이포, 의사 코드, 구조화 설계 따위가 도구로 사용된다.
  • 증분 프로그래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 글락글락 : (1)‘뭉글뭉글’의 방언
  • 목적어 프로그래 : (1)기계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기적기적허다 : (1)‘뭉그적뭉그적하다’의 방언
  • 산토도고 선언 : (1)1972년 6월 카리브해 국가의 각료들이 도미니카 공화국의 수도인 산토도밍고에 모여 개최한 ‘해양법상 여러 문제에 관한 카리브해 국가들의 특별 회의’에서 채택한 선언.
  • 기호 프로그래 시스템 : (1)항목의 위치나 양을 나타내는 프로그래밍 언어. 아이비엠(IBM) 1401 컴퓨터에 처음으로 적용되었다.
  •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 인터페이스 : (1)응용 프로그램이 컴퓨터 운영 체계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따위의 다른 프로그램이나 장치의 기능을 이용하기 위한 작용 수단. 컴퓨터 운영 체계의 기능과 그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의한 함수의 집합이다.
  • 프라이 펄스 : (1)피디피에서, 프라이밍을 위하여 가스 방전을 생성시키는 전압 파형.
  • 인터럽티드 클라이 : (1)등산에서, 암벽 등반을 할 때 안전을 위하여 한 사람씩 차례로 행동하면서 번갈아 올라가는 방법.
  • 수동 호 유도 : (1)유도탄이 표적에서 방사되는 전자파나 열 따위를 탐지하여 표적을 추적하는 유도 방식.
  • 직접 접근 프로그래 시스템 : (1)연산 처리 속도를 100 % 활용하기 위하여 입출력 처리를 병행하여 여러 번 실행하는 방식. 다중 프로그래밍과 온라인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 대화식 프로그래 : (1)사용자가 단말 장치를 통해 입력을 하면 컴퓨터가 바로 번역 및 처리 작업을 한 후 다시 단말기로 응답해 주는 프로그래밍 방식.
  • 비주얼 프로그래 도구 : (1)프로그램의 처리 절차를 부품화한 다음 그것을 화면상에서 조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 또는 그것들을 모은 것. 부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이나 프로그램의 흐름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해서 생산성과 유지 보수성을 높일 수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접속이나 논리 연산 등의 처리 절차까지 기술할 수 있다. 다만, 프로그램 언어를 사용하면 간단히 기술할 수 있는 처리도 부품 관계에 부수된 것까지 기술하게 되어 복잡해지는 경우가 있다.
  • 함수형 프로그래 언어 : (1)함수형 프로그래밍 기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언어.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함수형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리스프가 있다.
  • 프레이 오차 : (1)송신 측이 데이터를 송신할 때, 수신 측에서 한 데이터의 시작 비트와 종료 비트를 검출할 수 없는 상태에서 발생하는 오류.
  • 영역 지향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의 영역이 수행할 프로그램의 컴파일 방식을 결정하는 방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함께 사용된다.
  • 스트리 테이프 구동 장치 : (1)테이프의 블록과 블록을 구분하는 간격에서 멈추지 않고 자기 디스크의 연속적 덤프 또는 연속적 저장을 하기 위하여 고속으로 움직이는 자기 테이프 장치. 블록 사이의 간격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임의로 취해진다.
  • 추계 프로그래 : (1)특수 형태의 선형 계획법으로, 단가나 제약 조건식의 계수가 어떤 확률 분포의 확률 변수를 따를 때의 프로그래밍. 이 프로그래밍의 목적은 기댓값을 극소화하는 변숫값의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다.
  • 다중 프로그래 차수 : (1)다수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 또는 프로그램의 수.
  • 고정 작업 개수 사용 다중 프로그래 : (1)주기억 장치 내에서 고정된 수의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중 프로그래밍의 기능을 가진 운영 체제.
  • 엄 레퍼토리 극장 : (1)1913년, 영국 레퍼토리 극단 운동의 기수 배리 잭슨(Jackson, B.)에 의해 창설된 극단 겸 극장. 개관 첫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십이야>를 무대에 올렸으며, 이후 셰익스피어 작품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공연하는 등, 1920년대와 1930년대 영국 연극의 중심이 되었다.
  • 내장 함수 프로그래 : (1)내장 함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클라이 크레인 : (1)건축 시공의 진행에 따라 높이 올라가도 재료의 운반에 지장이 없도록 설계된 고층 구조물용 크레인.
  • 최단 접근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프롬프팅 프로그래 : (1)프로그래밍의 경험이 적은 사용자가 쉽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컴퓨터의 기능. 사용자가 단말기를 켤 때 화면에 표시되는 질문이나 지시에 의해 정확하게 단계별로 일해 나갈 수 있게 해준다.
  • 모듈별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을 부품처럼 설계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모듈화하여 독립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다른 모듈에 영향을 받는 일이 없이 일부 모듈의 개량이나 재번역이 가능하다.
  • 카드 프로그래 제어 : (1)일련의 제어 처리 과정을 기록해 둔 천공 카드를 통해 프로그램을 입력하여 제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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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밍을 포함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35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